배우 주아름과 탤런트 이정용, 다문화가정 초청 송년행사 MC 발탁

오는 28일 부천아인스월드에서 뜻깊은 송년행사 개최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9/12/24 [14:17]

배우 주아름과 탤런트 이정용, 다문화가정 초청 송년행사 MC 발탁

오는 28일 부천아인스월드에서 뜻깊은 송년행사 개최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9/12/24 [14:17]

[시사우리신문]LBMA 글로벌 키즈모델 오디션 시즌6 대회 및 부천 아인스월드 빛 축제 행사에 배우 주아름, 탤런트 이정용과 함께 다문화가정 초청 송년행사 사회자로 발탁 됐다.

▲ 배우 주아름과 탤런트 이정용, 다문화가정 초청 송년행사 MC 발탁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오는 28일 개최되는 LBMA 글로벌 키즈모델 오디션 시즌6 대회 및 부천 아인스월드 빛 축제 행사에는 연말을 맞이하여 건전한 송년회 문화를 통해 세계 판타지 빛 축제장인 부천 아인스월드(조보현 회장)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나고자 다문화가정과 지역주민 그리고 자녀들을 초청하여 K-POP공연 및 LBMA STAR 시즌6 어린이모델대회를 통해 끼 넘치는아이들을 발굴하고 뜻깊은 다문화가정 송년 기부행사를 통해 소통과 나눔 지역상권 홍보를 목적으로 사회공헌 참여한다.

 

LBMA STAR 관계자는 "본 행사 장소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즈니월드,유니버셜 스튜디오등을 성공적으로 재작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건축물 테마파크 아인스월드에서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는 시점에 뜻깊은 연말 송년행사에 귀한 여러분과 아이들을 초대한다"고 말했다.

 

본행사는 부천아인스월드가 주최하고 LBMA STAR와 (주)키즈테인먼트가 주관하며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을 위해 부천아인스월드가 공식 후원하는 사회공헌 행사이다. 자가 이용시 경기도 부천시 도약로1 (상동529-2) 검색하면 된다.대중교통 이용시에는 지하철 7호선 삼산체육관역 5번 출구로 오시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