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표 의원, 출판기념회 성황리에 마쳐

김한표 의원, “시민여러분의 응원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다”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9/12/06 [11:22]

김한표 의원, 출판기념회 성황리에 마쳐

김한표 의원, “시민여러분의 응원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다”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9/12/06 [11:22]

 

 김한표 의원, 출판기념회 성황리에 마쳐 ©

 

 

김한표 의원(경남, 거제)은 4일 오후 2시 거제시 청소년수련관 대강당에서‘김한표의 민생택시는 오늘도 달린다’출판기념회를 개최하였다.

 

거제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된 행사는 시민 등 3,000여 명이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김성찬 국회의원, 김한겸 전 거제시장을 비롯해 조욱성 거제대학교 총장, 반대식 전 거제시의회 의장과 도의원, 시의원이 참석하였으며,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심재철 국회의원 등 주요 인사들의 영상축사 및 축전들도 다수 공개됐다.

 

이번에 발간된‘김한표의 민생택시는 오늘도 달린다’에서는 김한표 의원의 유년기부터 청와대, 거제경찰서장, 낙선 후 택시기사로 근무한 경험과 국회의원으로 거제를 위해 최선을 다했던 소회 등 다양한 내용이 수록되어 있다.

 

김한표 의원은“거제시 국회의원으로서 거제발전, 거제시민의 행복을 위해 뛰면서 느낀 점을 한 자씩 적다보니 책이 완성되었다”고 밝히며,“지난 임기동안의 경험을 벗 삼아 더 살기 좋은 거제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한표 의원은“제 책에 관심을 가지고 많은 분들께서 출판기념회에 참석해주셨다”며,“많은 응원과 사랑을 받은 만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필사즉생’의 각오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