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스포츠클럽, 진주시 체육 4개 단체 협업 우수사례 발표

황미현 기자 | 기사입력 2019/11/26 [16:06]

진주스포츠클럽, 진주시 체육 4개 단체 협업 우수사례 발표

황미현 기자 | 입력 : 2019/11/26 [16:06]

진주스포츠클럽은 지난 21일 대한체육회 스마트워크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린 전국 시·군·구 체육담당자 및 사무국장 간담회와 25일 열린 문화체육관광부 국장 간담회에서 진주시를 대표하는 4개 체육단체인 진주시 체육진흥과, 진주시체육회, 진주시장애인체육회 및 진주스포츠클럽의 협업관련 우수사례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 진주스포츠클럽, 진주시 체육 4개 단체 협업 우수사례 발표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번에 발표한 우수사례는 매주 화요일 진주시 체육진흥과 주최로 체육 관련 4개 단체가 한자리에 모여 기관별 당면사항과 추진계획 등을 발표하고 서로의 의견을 나누는 등 각 체육단체 간 소통과 협력을 통해 체육행정의 합리성과 효율성을 모색하는 사업으로 진주시 체육 발전을 위해 크게 이바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날 발표자로 나선 진주스포츠클럽 김헌주 사무국장은“진주시를 대표하는 체육단체들 간의 이러한 유기적 상호협력체계 시스템은 진주스포츠클럽에 크게 도움이 되고 있으며 나아가 진주시 체육서비스의 전반적인 향상으로 이어져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덧붙여“앞으로도 체육을 통한 지역발전을 위해 4개 체육단체가 열심히 화합해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