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여농산물도매시장, ‘사랑의 김장배추 나눔 행사’ 개최

황미현 기자 | 기사입력 2019/11/26 [16:01]

반여농산물도매시장, ‘사랑의 김장배추 나눔 행사’ 개최

황미현 기자 | 입력 : 2019/11/26 [16:01]

부산시 반여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업소(소장 이동성)는 도매시장 유통종사자들과 함께 김장철을 맞아 27일 오전 11시에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배추 나눔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반여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업소와 농협반여공판장, 부산중앙청과(주), 동부청과(주), 채소류정산조합, 양념류정산조합, 상가동협동조합 등 유통종사자들이 참여한다.

 

이들은 해운대구 반석사회복지관 등 10개소에 2천4백만 원 상당의 김장배추 9천 포기를 전달한다. 지원된 배추는 각 단체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되어 올겨울을 김장에 보탬이 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경기불황으로 시장 유통종사자들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데다가 3차례 태풍으로 배춧값이 많이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전년과 같이 배추 9천 포기를 전달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 대한 사랑과 배려를 실천하고,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이동성 반여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업소장은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온기가 전해지고 힘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과 우수한 농산물을 공급하는 도매시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반여농산물도매시장은 해운대구 소재 지역아동센터 3개소에 사계절 제철과일 나눔을 실천하는 등 지역사회와 소외된 이웃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