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언론의 바른 기능 문정권 들어와서 더욱더 극심해 졌다"

비정상적인 국가가 되어 가는 것...통탄할 일

진화 기자 | 기사입력 2019/09/21 [20:04]

홍준표,"언론의 바른 기능 문정권 들어와서 더욱더 극심해 졌다"

비정상적인 국가가 되어 가는 것...통탄할 일

진화 기자 | 입력 : 2019/09/21 [20:04]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21일 오전 자신이운영하는 페이스북을 통해"언론의 바른 기능이 지난 박근혜 탄핵때부터 이런 역 기능으로 흐르더니 문정권 들어와서 더욱더 극심해 졌다"면서"올바른 메신저가 사라져 가는 시대가 되었다.비정상적인 국가가 되어 가는 것이다.통탄할 일이다"라고 우려했다.

▲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 페이스북 캡쳐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날 홍 전 대표는 "나는 82년 공적생활을 시작한 이래 38년 동안 항상 내가 한 말과 행동에 책임지는 자세로 살아 왔다"며"지금도 유튜브를 통해서 하는 말이나 행동,SNS를 통해서 하는 말들이 나중에 부메랑이 되어 돌아올 것을 전제로 말하고 행동한다"고 밝혔다.

 

이어"한때 막말로 매도 당할 때도 나는 내 말에 대해 늘 책임 진다고 생각하면서 살았다"며"그래서 그들이 막말이라고 몰아부쳐도 그게 무슨 막말이냐고 자신 있게 대답할 수 있었다"고 자신있게 말하면서"최근 한국 사회의 가장 큰 병폐는 자기가 바라는 바를 팩트로 포장해서 말하는 사람들이 참 많이 늘었다는 것이다"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특히 유튜브 열풍으로 이런 현상이 더욱더 심각하게 진행되고 있다는 것이다"며"사실과 단순한 의견이 혼재되어 떠도는 유령사회가 되어 간다는 것이다"라고 우려했다.

 

홍 전 대표는"언론의 바른 기능이 지난 박근혜 탄핵때부터 이런 역 기능으로 흐르더니 문정권 들어와서 더욱더 극심해 졌다"며"올바른 메신저가 사라져 가는 시대가 되었다.비정상적인 국가가 되어 가는 것이다.통탄할 일이다"라고 우려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