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장마면 가족사랑 건강걷기대회 걸으며 건강도 챙기고 이웃과 함께해요

김양수 기자 | 기사입력 2019/09/16 [11:20]

창녕군 장마면 가족사랑 건강걷기대회 걸으며 건강도 챙기고 이웃과 함께해요

김양수 기자 | 입력 : 2019/09/16 [11:20]

▲     © 김양수 기자


[시사우리신문]김양수 기자= 장마면체육회(회장 하재한)은 지난 6일 면민 건강증진과 건강생활 실천 분위기 조성을 위한「장마면 가족사랑 건강걷기대회」를 열었다.  

걷기대회에 참가한 면민 및 내빈 400여명은 성큼 다가온 초가을의 시원한 바람을 만끽하며 이웃과 함께 화합을 도모하고 장마면 곳곳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는 건강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는 한정우 창녕군수와 창녕군의회 의장 및 도의원을 비롯한 유관기관 단체장 및 창녕군 체육회 관계자가 참석하여 참가자들을 격려하였으며, 창녕군 보건소에서는 각종 질환예방에 효과적이면서도 일상생활에서 가장 접하기 쉬운 걷기 운동의 중요성과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수칙 등 다양한 건강정보를 홍보하는 등 아주 유익하고 알찬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날 자전거, 자동분무기 등 경품 추첨과 참가자 전원에게 장마면에서 생산된 버섯과 계란, 창녕군 보건소의 건강홍보물 등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여 참가자들은 건강도 챙기고 선물도 받아가는 일석이조의 건강걷기 행사를 만끽하였다. 

하재한 장마면 체육회장은“오늘 행사에 이처럼 많은 면민 및 내빈들이 참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쉽고 즐겁게 체육 활동을 하고 면민 모두가 건강해 질 수 있도록 체육회의 폭넓고 다양한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