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까지 정치선전도구로 이용하는 친북좌파단체를 명예훼손 및 선거법위반 혐의로 고소‧고발한다.

김은영 기자 | 기사입력 2019/08/20 [23:38]

어린이까지 정치선전도구로 이용하는 친북좌파단체를 명예훼손 및 선거법위반 혐의로 고소‧고발한다.

김은영 기자 | 입력 : 2019/08/20 [23:38]

자유한국당 미디어특별위원회는 19일 성명서를 통해"어린이까지 정치선전도구로 이용하는 친북좌파단체를

명예훼손 및 선거법위반 혐의로 고소‧고발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성명서 전문이다. 

 

어린이까지 정치선전도구로 이용하는 친북좌파단체의 행태를 강력히 규탄한다.

 

친북좌파 성향 인터넷 매체인‘주권방송’이 지난 16일 유튜브에 올린‘자한당 해체 동요-만화 주제가 메들리’라는 제목의 3분 가량의 동영상을 보면, 초등학생에서 중학생으로 보이는 어린이,청소년들이 자유한국당 해체를 요구하는 내용의 노래를 합창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8월14일 서울 광화문에서 열린‘2019 자주통일대회’ 행사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이며, 이 행사는 민주노총 등 52개 좌파단체의 연합체인 민중공동행동이 개최한 것으로 알려졌다.

 

민중공동행동은 과거 통진당 출신이 주축인 민중당 등 50여개 연합단체이다.

 

친북좌파 단체가 제1야당에 대한 명백한 명예훼손 행위를 서슴지 않은 것은 물론, 아직 뚜렷한 정치관, 정체성이 정립되지 않았다고 볼 수 있는 어린이,청소년들까지 무분별하게 정치적 목적으로 이용했다는 점에서 경악을 금치 못할 지경이다.

 

어린이,청소년까지 정치선전도구로 일삼는 행위는 북한에서 배웠는가?

 

세계에서 유일하게 어린이들이 정치 행사와 외화벌이에 강제로 동원되는 나라가 바로 북한이다.

 

북한에서도 시급히 사라져야 할 아동의 정치 동원 행위가 바로 이 곳 대한민국 한복판에서 버젓이 행해지고 있는데 개탄을 금할 수 없다.

 

이에, 우리 자유한국당은 <주권방송>과 주최측인 <민중공동행동>에 대해 준엄한 심판을 요구하는 차원에서, 명예훼손 및 선거법위반 혐의 등으로 즉각 고소‧고발 조치에 나설 것임을 밝힌다.

 

친북좌파 단체의 분별없는 행위를 국민과 함께 강력히 규탄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