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기만과 남 탓, 과거 탓 밖에 할 줄 모르는 문재인 정권, 정책 대전환을 촉구한다

한옥순 기자 | 기사입력 2019/08/20 [23:32]

국민 기만과 남 탓, 과거 탓 밖에 할 줄 모르는 문재인 정권, 정책 대전환을 촉구한다

한옥순 기자 | 입력 : 2019/08/20 [23:32]

자유한국당 이만희 원내대변인은 18일 "국민 기만과 남 탓, 과거 탓 밖에 할 줄 모르는 문재인 정권, 정책 대전환을 촉구한다"고 논평했다.

 

다음은 논평 전문이다.

 

국정 3년 차, 문재인 정권의 총체적인 국정 난맥이 빚은 유례없는 국가 위기 속에 국민의 불안감은 커지고만 있다. 

 

소득주도성장 등 최악의 경제 정책을 고집한 결과 국책연구기관까지 거듭 성장률 전망치를 낮추는데도 대통령은 경제 기초체력이 튼튼하다는 못 믿을 소리나 하더니, 이젠 경제가 망가진 것이 정권에 비판적인 가짜뉴스 때문인 것처럼 굴고 있다. 

 

정부가 나서 외교적으로 해결해야 할 일을 죽창과 의병, 반일과 친일 운운하며 국민을 선동해 대더니 뒤에선 총선에 유리하다는 분석이나 하고 있었다. 

 

오직 북한만 바라보며 김정은의 선의에만 매달렸던 대북 정책은 이젠 패싱을 넘어 조롱과 굴욕까지 감내해야 할 지경에 이르렀다.

 

동맹인 미국뿐 아니라 중국, 러시아 등 주변국 외교도 실패해 국제사회에서 당당하게 인정받던 대한민국을 불과 몇 년 만에 아무나 흔들 수 있는 동네북이자 천덕꾸러기 신세로 전락시켰다. 

 

이런 위기 속에 대통령의 일방적인 국정 운영과 국회 무시는 일상화되고 있고, 민주당 역시 위기를 돌파할 아무런 대책도 내놓지 못하면서 파탄 난 국민의 민생과 나라의 안위를 지키려는 야당의 노력에 대한 근거 없는 모함이나 하며 남 탓, 과거 탓이나 늘어놓고 있다. 

 

청와대와 민주당은 자신들이 국정 책임자임을 잊지 말고, 총선이나 챙기며 야당에 대한 폄훼와 비난에 집중할 시간에 총체적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을 살릴 정책적 결단부터 고민해야 할 것이다. 

 

그럴 자신도, 능력도 없어 남 탓, 과거 탓 밖에 못 하는 것이라면 지금이라도 국민께 사죄하고 야당이 제시하는 정책 대전환을 즉각 수용해야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