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드림IT(주) 글로벌 진출 블록체인 세미나 개최

이판석 기자 | 기사입력 2019/06/17 [22:30]

뉴드림IT(주) 글로벌 진출 블록체인 세미나 개최

이판석 기자 | 입력 : 2019/06/17 [22:30]

▲ 사진 중앙에 뉴드림그룹 박동현 회장     © 정치.경제부


뉴드림IT(주)는 지난 15일 대전 유성 라온호텔 컨벤션홀에서“뉴드림 IT(주) 글로벌 진출 블록체인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최된 세미나에는 뉴드림IT(주) 박동현 회장, 뉴드림월드(주) 이정자 대표이사, 뉴드림엔터테인먼트(주) 정보훈 대표이사, 뉴드림EX국제거래소 대표이사 박동명, 이성복 부회장, 임연수 이사, 윤국현 전무, 우리사주조합 박근옥 조합장을 비롯한 뉴드림그룹 조합원과 지사장, 내외빈 관계자 등 500여명이 행사장에 참석했다.

 

이어 홍진삼, 구자민 사회로 진행된 세미나행사는 식전 축하공연과 회사홍보동영상 시청 그리고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1부 행사에서는 뉴드림월드거래소 박동명 대표이사의 회사소개, 이상호 기술이사의 비전소개, 뉴드림그룹장 박동현 회장의 글로벌비전 발표가 진행됐으며, 뉴드림월드(주) 이정자 대표이사의 그룹장 임명식 이어졌다.

 

2부 행사에서는 가수 홍진상의 축하공연, nd pay 수출하자, 베트남 가즈아~, 필리핀 가즈아, 뉴드림월드(주) 이정자 대표이사 기부전달식이 있었다.

 

3부행사에서는 가수 임채희 축하공연, 뉴드림 기부스 MOU(협약식), 직급자 승급식, 베트남 세미나 비전 발표도 있었다.

 

4부 행사는 축하공연 가수 아이수, 교육사업 MOU(협약식), 글로벌 가즈아, 공로상 시상식, ND뺏지 수여식이 진행됐다.

 

또 뉴드림월드거래소 박동명 대표이사는 “뉴드림거래소 'new dream exchange'는 새로운 꿈을 거래한다는 의미로 '쉽게 편리한 뉴드림거래소'를 지향한다.”고 회사소개를 하며 , “40대이상 인터넷에 어려움이 있는 사람들과 외국인도 사용하기 편리한 거래소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박 대표이사는 그러면서“뉴드림거래소는 100% 순수 직원들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것으로 한국, 미국 거래소 오픈에 이어 몽골, 베트남 필리핀 등 동남아, 동유럽 해외거래소 10개국 진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 대표이사는 아울러 “최고의 보안 전문업인 펜타시큐리티와의 보안 업무 협약을 맺고 거래소 해킹 위험에 대비하여 해킹을 한 번도 당한적이 없다. 외부로부터 약 100만건의 해킹 시도가 있었지만, 단 한번도 허용하지 않았다. 뉴드림거래소는 많은 거래소들의 문제점인 해킹문제에 강점이 있다”고 보안에 최선을 다하는 회사의 기술력을 소개했다.

 

▲ 뉴드림그룹 박동현 회장     © 정치.경제부


뉴드림IT(주) 박동현 회장은 글로벌 비전 발표에서“24일부터 베트남으로 진출하고 되어 시간이 촉박한관계로 불가피하게 토요일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

 

뉴드림푸드협동조합이 모태가 되어 시작된 뉴드림그룹은 2016년 1월 12일 출범하여 3년차 되는 회사다. 출범시부터 글로벌로 나가기 위해서 수많은 노력을 기울인 회사다. 이제 거래소 플랫폼으로 코인과 ndpay를 탑재해서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한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이어 “'비트코인을 갖고 있는 것 만큼 100배를 더 신용거래를 할 수 있도록 열어 주는 것이다.’ 아직 국내에서는 법이 없어 우리나라에서는 할 수 없고 해외에 거래소를 두고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3개월안에 전세계 1등가는 뉴드림 거래소로 만들겠다. 프로그램이 완성되면 빠른 속도로 월드거래소 성장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또“베트남 호치민에 한국관을 설립할 계획이다. 한국관이 설립되면 한국제품이 100여개 입점이 들어간다"며 "nd쇼핑몰을 열어서 베트남 한국관에 들어가는 제품은 쇼핑몰에서 판매가 될수 있도록 글로벌 전산을 윤평주 전무님하고 이상호 기술이사님하고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다. 곧 글로벌 전산이 오픈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그러면서 "베트남의 20대 젊은이들은 한국을 좋아한다. 한국의 거래소도 좋아하고 한국의 코인도 좋아하고 한국의 기업도 좋아한다"며 "젊은 20만명의 인프라가 뉴드림월드거래소 베트남에 진출하기를 학수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뉴드림 1그룹 이성복 그룹장     © 정치.경제부


한편 5월 마감 5개 그룹 자동차 프로모션 매출왕에 1그룹 이성복 그룹장이 수상했다.

 

이 그룹장은 이날 “박 회장님께 마음을 받았기에 바라는 것은 없다. 100% 헌신해서 사업을 돕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