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시오시작,최전방 용사들에게 K-POP 공연과 함께 토종닭(한닭) 선물

이준화 기자 | 기사입력 2019/05/04 [13:01]

걸그룹 시오시작,최전방 용사들에게 K-POP 공연과 함께 토종닭(한닭) 선물

이준화 기자 | 입력 : 2019/05/04 [13:01]

걸그룹 시오시작이 (사)한국토종닭협회(회장 문정진)와 국토 수호 경계 작전에 투입된 최전방 용사들에게 즐거운 K팝 공연과 토종닭(한닭)을 선물했다.

 
최근 군부대에서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인기를 얻고 있는 걸그룹 시오시작이 한국토종닭협회와 함께 최전방 부대를 방문해 즐겁고 신나는 공연과 우리 한닭 토종닭을 국군 용사들에게 전달했다.

불철주야 휴전선 경계에서 우리 국민을 보호한다는 일념으로 최선 다해 작전 중인 용사들은 이날 걸그룹 시오시작의 역동적인 공연을 보고 손뼉 치며 함께 노래하는 등 신나게 웃고 즐겼다.

▲ 걸그룹 시오시작이 군 부대 공연에 우리 한닭 토종닭을 협찬해준 (사)한국토종닭협회(회장 문정진)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용사들은 걸그룹 시오시작의 1st 싱글앨범 '라라라'를 함께 따라 부르고 안무까지 따라하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이 외에도 용사들이 좋아하는 K팝 레퍼토리로 구성한 음악을 통해 심신을 재충전했다.

 

특히 시오시작은 공연 중간중간 한국토종닭협회에서 준비한 훈제 토종닭 슬라이스 제품을 우수 용사들과 공연에 참여한 국군 용사들에게 전달, 흥미롭고 맛있는 공연으로 주목받았다.

▲ 위문공연후 장병들과 기념촬영 중인 걸그룹 시오시작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훈제 토종닭 슬라이스를 받은 용사들은 "걸그룹 공연도 보고 훈제 토종닭 슬라이스도 선물받아 매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다"라며 "선물받은 토종닭이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데워 먹을 수 있다고 들었다. 소초와 생활관 전우들과 나누어 먹고 더욱 힘을 내어서 국토 수호 경계 작전에 만전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걸그룹 시오시작의 최전방 부대 위문공연 소식을 들은 한국토종닭협회는 국군용사들에게 감사 뜻을 전하고자 '다향'에서 만든 훈제 토종닭 슬라이스를 준비했다.

 

문정진 한국토종닭협회장은 "자랑스럽고 고마운 군 장병 여러분. 먼저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군 장병들이 대한민국을 잘 지켜주셔서 모든 국민이 편안하게 주어진 일들을 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 공연에 우리나라 종자이자 맛있고 건강에 좋은 토종닭을 훈제로 만들어 선물로 드리게 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며 "군 생활로 힘이 많이 드실 텐데 우리 장병분들이 우리 맛닭 토종닭을 드시고 건강해지셔서 기분도 좋아지고 사기도 진작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늘 고맙고 존경한다는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걸그룹 시오시작 리더 예림은 "공연을 위해 연습과 무대에서 순간 많은 힘을 내야 하기에 체력 보강용으로 토종닭을 즐겨 먹는다"라고 언급하고 "한국토종닭협회에서 지원해주신 '다향'훈제 토종닭 슬라이스를 선물받은 국군 용사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이 눈에 선하다. 앞으로도 우리 국군 용사들이 토종닭을 즐겨 드시며 우리의 것을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주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시오시작도 우리의 닭 토종닭을 즐겨 먹고 알리는데 힘을 모으겠다. 마지막으로 늘 국토를 지켜주시는 모든 국군 장병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걸그룹 시오시작은 1st 앨범 '라라라' 발표 후 현재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 중이다.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초청 걸그룹으로 선정되어 동계올림픽에 참가한 전세계 선수단, 코치진, 미디어 관계자들에게 K팝의 다양성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으며 러시아 및 베트남 등 한류에 관심이 높은 국가에서도 러브콜을 받아 활약하고 있다.

 

특히 시오시작은 국내 군부대 장병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이들 사기 진작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