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가 걱정된다면 여기로” 부산교육청+EBS, 설명회 개최

수능대비 EBS 활용전략 및 학습법, 대입의 이해 및 성공전략 주제로 강의

서진혁 기자 | 기사입력 2019/04/11 [13:38]

“대학입시가 걱정된다면 여기로” 부산교육청+EBS, 설명회 개최

수능대비 EBS 활용전략 및 학습법, 대입의 이해 및 성공전략 주제로 강의

서진혁 기자 | 입력 : 2019/04/11 [13:38]
▲ 부산교육청 전경.     ©부산교육청

 

부산시교육청은 EBS와 공동으로 오는 13일 오후 2시 부산 북구 화명고등학교 강당에서 고등학교 3학년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0 대학입시 대비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입시설명회는 2020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고3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다양한 입시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설명회에 EBS 대표강사인 인천공항고등학교 정승익 교사와 서울 숭의여자고등학교 정제원 교사가 나와 강의한다.

 

이날 정승익 교사는 ‘2020 수능대비 EBS 활용전략 및 학습법을 주제로, 정제원 교사는 ‘2020 대입의 이해 및 성공전략을 주제로 각각 설명해줄 예정이다.

 

특히 강사들은 수시모집 비중이 확대되더라도 수능 최저 학력기준, 정시 수능위주전형 등 수능의 중요성을 간과할 수 없는 상황을 감안해 EBS와 연계한 학습법 등을 안내한다.

 

참가 희망 학생과 학부모는 오는 12일까지 부산진로진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수한 중등교육과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학교생활기록부 등이 대입에 어떻게 연계되고,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알 수 있을 것이라며 자신에게 맞는 입시전략을 수립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부산교육청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