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권민호 후보, "민주진보개혁 진영 후보되어 필승할 것"

정의당과 경선 결과 25년 정치생활 아름답게 승복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9/03/15 [15:12]

더불어민주당 권민호 후보, "민주진보개혁 진영 후보되어 필승할 것"

정의당과 경선 결과 25년 정치생활 아름답게 승복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9/03/15 [15:12]

 

▲ 창원 성산구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입후보한 권민호 후보가 하귀남 위원장등 도당 주요당직자들과 함께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4월3일 창원 성산구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를 등록한 권민호 후보가 14일 오전 11시 30분 창원시청 브리핑 룸을 찾아 정의당 후보와의 경선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권 후보는 “오늘로 지난해 12월 출마선언을 한지 100일이 되는 날”이라며 “힘 있는 집권 여당 후보가 되어 당당히 승리해 창원경제를 살리고 민생 안정을 도모하는 책임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결의에 찬 목소리를 높였다. 권 후보는 창원국가산단이 스마트 선도산단으로 선정되어 22년까지 총 1조 2천억원의 투자로 1만개 일자리가 창출된다“며 ”강력한 정부의 지원과 정부의 힘을 끌어낼 수 있는 도정과 리더십, 국회중앙무대에서의 지원 3박자가 하나로 움직여야 창원경제가 살아난다“면서 집권여당 후보의 역할론을 역설했다. 

   

권 후보는 기자와의 일문 일답에서 "정의당 후보와의 경선 결과에 깨끗이 승복할 것"이라면서"이번 선거는 정치생활 25년을 아름답게 마무리하는 기회를 삼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단일화 제의는 대의명분 차원으로 결과에 깔끔하게 마무리 짓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