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산업개발(주) 변상기 대표이사, 봉사부문 '사회공헌 공로상' 수상

이준화 기자 | 기사입력 2018/12/11 [21:09]

중앙산업개발(주) 변상기 대표이사, 봉사부문 '사회공헌 공로상' 수상

이준화 기자 | 입력 : 2018/12/11 [21:09]


골재생산업체인 중앙산업개발(주)변상기 대표이사가 지난 9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개최된 ‘인터넷 언론인 연대 창립 1주년 & IJC 공로상 시상식'에서 ‘평소 확고한 국가관으로 봉사와 효’를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봉사부문 사회공헌 공로상을 수상했다. 

 

변 대표이사는 이날“부족한 저에게 이런 기쁨상을 주셔서 부끄럽고 감사하고 큰 책임 감을 느낀다"며 "더욱더 잘하라는 체 찍 질로 알고 더 성실할 것이다" 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변 대표이사는 이어 "더불어 사회의 어두운 곳에 있는 취약자 장새를가진 어린이와 노약자들을 위해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제 힘 닫는 끝까지 도움의 손길과 헌신을 다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 과천시와 서울 사당 경계선에 공장이 소재한 중앙산업개발(주)은 건설 현장의 자연환경 훼손 없이 우수한 골재를 생산하고 있다. 

 

특히 수도권에서 시행되고 있는 지하철 공사 및 각종 건설공사 현장에서 부수적으로 발생하는 암석을 활용해 선별 파쇄 공정을 거쳐 양질의 골재를 생산해 수도권 레미콘 회사에 납품하는 회사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