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서울광장에서 코리아세일페스타 축하 케이팝 공연 열려

김은수 기자 | 기사입력 2018/09/03 [14:24]

27일 서울광장에서 코리아세일페스타 축하 케이팝 공연 열려

김은수 기자 | 입력 : 2018/09/03 [14:24]

코리아세일페스타 사무국은 금년도 코리아세일페스타의 개막을 축하하는 케이팝 공연을 오는 27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서울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 코리아세일페스타 전야제 슈퍼주니어 려욱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코리아세일페스타 전야제 엑소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당일 공연에는 세계적인 보이 그룹 ‘엑소(EXO)’부터 대세 걸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월드 와이드 그룹 ’엔시티 127(NCT 127)‘, 감미로운 미성으로 마음을 사로잡는 슈퍼주니어(Super Junior) ‘려욱’, 파워풀하면서도 감성 넘치는 보이스의 소유자 에프엑스(f(x)) ‘루나’등 국내외에 많은 팬을 보유한 한류 톱가수들이 출연한다.

 

이번 공연은 코리아세일페스타 프로모션 차원에서 행사의 개막을 알리는 전야제로 기획, 마련됐으며,  ‘쇼퍼스 펀 나이트(SHOPPER’S FUN NIGHT)’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즐거운 쇼핑할인 축제를 기다리는 설렘을 표방했다.

 

▲ 코리아세일페스타 전야제 레드벨벳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현장에서는 공연 외에도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개최해 관람객들에게 또 다른즐거움을 선사한다. ‘샤이니 민호와 함께 코세페를 #해시태그 하라!’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개그우먼 이국주 등은 관객과 함께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소재로 하는 콩트극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사무국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금년 3회째를 맞이한 국가적 쇼핑할인행사의 국내외 인지도가 크게 높아지길 기대한다’며, ‘전세계 팬들이 케이팝(K-POP)의 진수를 즐기고, 또 한류스타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