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나성범, 올해에도 경남교육청 홍보대사로 나선다

인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8/03/21 [14:54]

NC 나성범, 올해에도 경남교육청 홍보대사로 나선다

인기한 기자 | 입력 : 2018/03/21 [14:54]

경상남도교육청(교육감 박종훈)은 21일 NC 다이노스 ‘나성범 선수’를 지난해에 이어 ‘경상남도교육청 홍보대사’로 다시 위촉했다.

 

나성범 선수는 지난해 경남교육청 홍보대사로 나서 홍보동영상 촬영, 아이좋아 경남교육 매거진 표지 모델, 금연캠페인 참여 등을 통해 학교폭력 예방과 책 읽는 경남 등 경남교육 정책을 학생들과 도민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려 경남교육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했다.

 

▲ NC 나성범, 올해에도 경남교육청 홍보대사로 나선다     ©시사우리신문편집국

 

NC 대표 선수로 활약 중인 나성범 선수는 친근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올해에도 경상남도교육청 홍보대사로서 청렴 실천, 역량중심 미래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남교육이 도민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나성범 선수는 “경남교육 홍보대사로 다시 활동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올해에도 홍보대사로서 학생과 도민들에게 경남교육을 많이 알리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종훈 교육감은 나 선수에게 “우리교육청 홍보대사로 다시 활동해 줘서 감사하다.”며, “경남교육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역량중심 미래교육을 널리 홍보해 도민과 함께하는 경남교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