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으로 즐기는 시크한 핑크 크루저 피치 런칭 바이럴 영상 공개

정수진 기자 | 기사입력 2017/08/01 [10:31]

눈으로 즐기는 시크한 핑크 크루저 피치 런칭 바이럴 영상 공개

정수진 기자 | 입력 : 2017/08/01 [10:31]

크루저 피치는 마시기 전 눈길을 사로잡는 투명한 핑크빛을 띄는 컬러감이 특징으로, 이번 영상 역시 크루저 피치만의 시크한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분위기로 제작됐다. 특히 ’4인 4색, City&YOLO Life’를 주제로 세련된 EDM 음악과 함께 그래피티, 롱보드, 인라인, 디제잉 등 트렌디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젊은이들의 모습과 크루저 피치와 함께하는 한밤의 자유분방한 루프탑 파티는 크루저의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그대로 전달한다. 

 

▲ 눈으로 즐기는 시크한 핑크 크루저 피치 런칭 바이럴 영상 공개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비어케이 관계자는 "이번 크루저 피치의 런칭 바이럴 영상에서는 크루저만의 자유분방하고 도시적인 느낌에 세계적인 트렌디 컬러인 핑크를 더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표현하고자 했다"며 "상큼한 복숭아향과 청량감이 일품인 크루저 피치의 맛을 영상으로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와인크루저는 Asahi Premium Beverages Pty Ltd. 사의 대표 RTD(Ready To Drink) 제품이다. 2000년에 출시한 ‘보드카크루저(Vodka Cruiser)’ 이후 2010년 와인 베이스 출시를 원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와인크루저를 런칭하였다. 와인크루저는 25%의 와인을 베이스로, 2.2%의 브랜디에 탄산수 등을 믹스하여 만든 RTD다. 와인의 풍미와 함께 RTD 본연의 청량감이 살아있어 목 넘김 시 와인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천연에 가까운 과일 향과 탄산은 마치 잘 다듬어진 샴페인을 마시는 느낌을 준다. 최근, 패키지가 새롭게 변경되어 젊은 소비자층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호평 받고 있으며, 특유의 화려한 컬러로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상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