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프랜차이즈 차수학, 전국 수학 경시대회 개최

박찬용 기자 | 기사입력 2016/07/12 [09:11]

수학 프랜차이즈 차수학, 전국 수학 경시대회 개최

박찬용 기자 | 입력 : 2016/07/12 [09:11]
▲  차수학 '전국 수학 경시대회'


곧 여름방학이 시작됨에 따라 각 교육업체마다 다양한 대회와 체험 활동들을 준비하고 있다. 그 중 초·중등 수학 프랜차이즈 차수학에서 개최되는 ‘전국 수학 경시대회’에 학생과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차수학에서 주최하여 오는 7월 25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수학 경시대회는 초등 3학년부터 중등 3학년까지의 학생들의 수학 능력을 평가하는 대회로, 제한시간 60분 이내에 기본, 발전, 심화의 12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시험은 계산력, 이해력, 추리추론, 문제해결력의 4개 영역에 대한 평가가 이루어지며, 시험을 일반 시험지가 아닌 ‘스마트 탭’을 이용하여 응시한다는 점에서 학부모와 학원관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전국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차수학 전국 수학 경시대회’는 최우수상 1명 및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을 선발하여 시상할 예정이며, 학생들의 지역별 수학 성취도를 토대로 선정한 지역별 ‘우수 지도자상’ 시상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차수학 관계자는 "차수학에서 진행하는 이번 경시대회를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보다 객관적인 수학 능력을 평가하고, 전국 학생들 사이에서 자신의 위치를 다시 한 번 확인하여 더욱 분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 기회를 통해 학생들의 수학 잠재능력을 깨우고, 각 지역별 지도자의 우수성 또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