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우리당의 공천1호 후보는 양향자 전 삼성전자 상무"

국민의당 천정배 공동대표의 지역구인 광주 서을에 양향자 전 삼성전자 상무를 전략공천

한옥순 기자 | 기사입력 2016/02/29 [13:42]

더불어민주당,"우리당의 공천1호 후보는 양향자 전 삼성전자 상무"

국민의당 천정배 공동대표의 지역구인 광주 서을에 양향자 전 삼성전자 상무를 전략공천

한옥순 기자 | 입력 : 2016/02/29 [13:42]

더불어민주당 김성수 대변인은 29일 오전 9시 40분 국회 정론관에서 오전 현안 브리핑을 통해 "우리당의 공천1호 후보는 양향자 전 삼성전자 상무다"라고 밝혔다.


우리당의 공천1호 후보 명단을 발표한다.

 

▲ 더불어민주당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더불어민주당은 오늘 오전 비대위원회를 열어 국민의당 천정배 공동대표의 지역구인 광주 서을에 양향자 전 삼성전자 상무를 전략공천하기로 했다.


양향자 전 상무는 우리당의 총선 승리와 호남 민심에 부합하는 최적의 후보이다. 수권정당, 대안정당이 되기 위해서는 혁신적인 공천과 이기는 공천이 중요하며 참신하고 실력 있는 인재를 공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했다.


이런 점에서 양향자 전 상무는 우리당의 각종 여론조사 결과 경쟁력이 확인된 후보로 광주시민들의 민심 공천이라고 할 수 있다.


잘 아시다시피 양향자 전 상무는 광주여상을 졸업하고 삼성전자 상무까지 오른 입지전적인 인물이다. 오로지 실력 하나로 성공신화를 창조했다.


메모리 사업이라는 첨단 분야에서 실력을 발휘해 대한민국의 미래 전략 수립에 일조할 수 있는 인재이다. 침체된 광주경제가 나아갈 길을 제시하고 광주 발전을 위해 전력을 다할 후보라고 판단했다.


아울러 양향자 후보는 더 큰 광주를 만들 적임자이다. 양향자 후보의 참신함과 살아온 이력이 광주 서을지역에서 뿐만 아니라 광주 전체로, 나아가서 호남에서 개혁공천의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향자 후보는 광주시민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은 정치인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며 광주시민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