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럭셔리브랜드 모델시상식

아시아문화 페스티벌 세계 속에 패션과 뷰티산업을 알린다.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15/04/03 [13:59]

2015 럭셔리브랜드 모델시상식

아시아문화 페스티벌 세계 속에 패션과 뷰티산업을 알린다.

안민 기자 | 입력 : 2015/04/03 [13:59]
(사)아시아모델협회 조우상 회장과 디자이너 토니권 EDEO 대표 2015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공동 주최를 선언하며 (사)아시아모델협회 관계자 및 배우 하석, 최한빛,톱 모델 율라,아비쉑 굽타. 백옥에이드 장수영대표,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위원회 이윤태 대표, 대우패션그룹 안병천 회장,샤넬모델 출신 톱모델 권희정외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출범 기념행사를 거행했다.
 


이날 출범식에서 (사)아시아모델협회 조우상 회장은 디자이너 토니권 대표를 (사)아시아모델협회 상임부회장 및 문화예술 위원장으로 위촉하며 새로운 향해 의 출발을 알렸다.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는 2008년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허가를 받은 비영리단체로 대한민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국가의 모델 및 모델관련 단체와의 국가 간 문화교류 증진과 아시아모델들의 해외진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세계 속의 주인공은 바로 나 아시아 및 유럽 각 나라를 대표하는 톱 모델과 국내 연기자, 배우, K-POP 가수들의 경연 진정한 슈퍼한류 콘텐츠 글로벌 시대에 창조경제 IT산업과 접목한 실체가 있는 차별화된 국제행사가 오는 5월27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에서 2015.럭셔리 브랜드 모델시상식과 다음날 28일에는 LBMA-Star 스폰서의 밤 이라는 타이틀로 더 팔레스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후원사 및 해외 바이어들이 참석하는 가운데 k-pop공연과 디너쇼 형식으로 후원사와 협찬 사들의 공로를 치하하고 브랜드별 영상제작과 국제행사를 마무리 한다.
 
국내 벤처기업 및 유망 중소기업들의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침체된 경기 활성화 방안에 따른 새로운 솔루션을 지원하는 2015 럭셔리브랜드 모델 어워즈 대회는 단순한 콘텐츠에 의한 식상한 행사가 아닌 목적과 결과를 명확히 하고 국내브랜드 활성화 및 관련분야 패션모델 일자리 창출과 한류문화 콘텐츠의 연결고리 역할로 참여한 브랜드의 홍보와 결과 만족을 위한 목적이라고 전하고 있다.
 


이에 본 행사를 준비하는 (사)아시아모델협회 조우상 회장과 디자이너 토니권 대표는 제3의 방식과 새로운 물결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진정한 아시아문화페스티벌이라는 타이틀로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시상식 탄생된 배경이라고 전하고 있다.
 
참여하는 국내 브랜드 기업을 위해 해외 바이어를 유치하는 페어 형식도 행사에 포함되어 있다. 주목할 점은 국내 벤처기업과 유망 중소기업들의 해외진출을 위한 컨설팅이 함께 진행하며 대회기간 중 별도로 브랜드 홍보영상 촬영을 제작 지원한다.
▲ 아시아모델협회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더 팔래스호텔 서울, 현대약품(글램), 대우패션그룹, ㈜호성T&C,에비수(EVISU),라프시몬스(RAF SIMONS),모하비(MOHAVE),바노바기코스메틱, 줄기세포 화장품 K-CELL 등 다수의 기업들이 이번 행사의 공식후원 및 협찬사로 참여하고 있으며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와 공조하여 참여한 후원사들에게 한류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하고 대회기간 중에 현판식도 함께 진행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는 유럽을 대표하는 보그, 샤넬 및 톱모델 출신들과 한류를 대표하는 한류 대표연예인, K-POP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 축제로서 국내 브랜드 산업 이미지등 기타 부수적인 산업효과를 목적으로 합니다.
 
본 행사를 통해 협찬 사 및 후원사들이 진정으로 도움이 되고 한류 콘덴츠의 불씨가 되어 성공적인 대회가 될 것이라고 전하였다.
 
자료제공=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