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부산 청소년 WITH 축제 개최

3일 초읍 부산학생교육문화회관서 공연 등 행사 이어져

윤나리 기자 | 기사입력 2014/10/01 [22:05]

제2회 부산 청소년 WITH 축제 개최

3일 초읍 부산학생교육문화회관서 공연 등 행사 이어져

윤나리 기자 | 입력 : 2014/10/01 [22:05]
부산시는 오는 3일 오후 1시 초읍동 어린이대공원 내에 있는 부산학생교육문화회관에서 청소년, 학부모, 시민 등 3,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2회 부산 청소년 WITH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산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주관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청소년, 청소년지도자,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인기 개그맨 조지훈의 식전공연으로 시작된다. 

실내대강당에서는 밴드, 댄스, 노래 등 ‘청소년 문화예술 경연대회’ 가 열리며, 야외광장에서는 다양한 청소년 체험부스와 전통놀이 등 활동한마당이 운영된다.

 ‘청소년 문화예술 경연대회’는 부산지역 청소년 동아리가 참여하며, 청소년을 비롯한 시민 누구나 공연 관람을 할 수 있다. 

이번 경연대회에는 공개 모집을 통해 신청한 총 41개 팀 중 예심을 통과한 14개 팀이 본선에 출전한다.
 
야외광장에서는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과학, 문화예술, 진로상담 등의 분야로 이루어진 체험부스 40개를 운영한다. 청소년을 비롯한 유아, 가족 등 시민 누구나 현장에서 직접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당초 5월에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세월호 사고로 부득이 연기하여 개최하게 됐다”며, “내년에는 청소년의 달 5월에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서 대대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