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재즈 싱어송 라이터 민채(Min Chae) 1집 발매

민채 정규1집 [Shine on me] 발매

진화 기자 | 기사입력 2014/05/09 [15:12]

팝 재즈 싱어송 라이터 민채(Min Chae) 1집 발매

민채 정규1집 [Shine on me] 발매

진화 기자 | 입력 : 2014/05/09 [15:12]
▲ 팝재즈가수 민채의 앨범 [Shine on me]의 쟈켓     ©진화 기자

가녀리면서도 무언가를 갈구하듯 애절한 보이스......



따뜻한 봄날 팝재즈 가수 "민채"가 새로운 정규앨범[Shine on me]를 소개한다.


 
2013 11월. 한번 들으면 각인되는 시크한 듯 묘한 보이스로 반전의 매력을 보인 EP앨범 [Heart of Gold]를 발매한 이후 새로운 자작곡 및 신곡으로 알차게 채워진 정규앨범 [Shine on me]에서는 EP에서 미쳐 다 내비치지 못한 그녀의 이야기를 풀어낸다.


나른한듯 따뜻한 봄날의 느낌을 어쿠스틱 재즈밴드 편성으로 노래한 "햇살"은 아련한 봄날을 추억하며 싱숭생숭한 여성의 이야기를 대변하는 듯 하다. 


언제 내릴지 모르는 봄비와 같이 알수없는 여성의 속마음을 노래하는 듯한  "Rain"은 민채의 큰 매력 중 하나인 '무언가 사연이 있는 듯' 신비함을 품고 읊조리듯 들려진다.


지난 EP에서 프랑스가수 Michel Polnareff의 "Qui A Tue Grand Maman", 80년대 큰 인기를 끌었던 Arabesque 댄스곡 "Hello Mr.Monkey"등 예상치 못한 원곡의 재해석으로 반전의 매력으로 신선함을 선사했던 민채는 이번 정규앨범에서 역시 LA메탈의 대명사인 Gun's 'n Roses의 "Sweet Child O'Mine"을 신비로운 편곡으로 이끌어내 또 다른 재미를 애청자에게 선사한다.

▲ 팝재즈 가수 민채     ©진화 기자

가슴아픈 세월호 사건으로 인해 경건하고 겸허하게 보내지는 봄날이지만 그 때문에 라도 봄날은 사랑스럽고 아름다워야 한다.



어느덧 불쑥 우리에게 찾아든 봄날......



민채의 서정적이고 우아한 선율과 함께 지난 사랑과 감정의 여운을 돌이켜보자.


민채의 소속사 에반스뮤직은 5월13일 홍대인근에 위치한 V홀에서 콘서트를 연다고 밝히며 애청자들의 성원을 부탁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