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동구, 드림스타트 종결대상자 졸업식 개최

졸업생과 학부모 50여명이 참석, 훈훈한 마무리

문주희 기자 | 기사입력 2012/12/21 [14:40]

인천시 동구, 드림스타트 종결대상자 졸업식 개최

졸업생과 학부모 50여명이 참석, 훈훈한 마무리

문주희 기자 | 입력 : 2012/12/21 [14:40]
▲ 인천시 동구(구청장 조태상)가 지난 20일 드림스타트센터 종합교육실에서 드림스타트 졸업식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인천시 동구)
 
인천시 동구(구청장 조택상)는 20일 드림스타트센터 종합교육실에서 ‘드림스타트 종결대상자 졸업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구에 따르면, 이번 졸업식은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지원하는 드림스타트 사업이 초등 6학년을 마지막으로 종결됨에 따라 졸업을 앞둔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마련됐다.
 
이날 졸업식은 그동안의 드림스타트 활동모습을 담은 동영상 상영과 재학생 대표의 송사, 졸업생 대표의 답사, 졸업장 및 기념품 수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먼저, 재학생 대표 최민호(가명)군은 송사를 통해 “형, 누나들이 뿌린 귀한 씨앗들은 우리 동생들의 마음에 새싹으로 다시 피어나 드림스타트의 아름다운 전통으로 이어질 것”이라며 졸업을 축하했다.
 
이어 졸업생 대표인 김지영(가명)양은 답사에서 “드림스타트가 생기고 3년 동안 친구들과 동생들, 그리고 여러 선생님들과 함께 행복하게 공부하며 즐겁게 뛰놀았다”며, “앞으로 더 넓은 세상에서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해 드림스타트와 저 자신을 빛내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