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노인문화센터,자선음악회로 풍성한 가을을 선사하다

동양노인문화센터, 한국서부발전 CEO와 함께 찾아가는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2/09/16 [23:23]

동양노인문화센터,자선음악회로 풍성한 가을을 선사하다

동양노인문화센터, 한국서부발전 CEO와 함께 찾아가는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2/09/16 [23:23]
지난 9월 15일(토) 동양노인문화센터(센터장 윤교혁)는 ‘CEO와 함께 찾아가는 자선음악회’로 풍성한 가을의 문을 열었다.

‘CEO와 함께 찾아가는 자선음악회’는 한국서부발전(사장 김문덕)이 후원하고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로, 재능기부를 바탕으로 한 문화나눔 활동이다.

본 공연에 직접 단원으로 참여하는 김문덕 사장은 2012년 4월 취임 이래 직장동호회 레인보우 재즈 오케스트라와 함께 발전소 주변 지역 주민과 문화 소외계층을 찾아가 아름다운 음악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선사하는 자선음악회를 꾸준히 펼쳐왔다.

동양노인문화센터의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음악회에서는 레인보우 재즈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지역 어르신과 가족, 주민, 청소년 등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였으며, 관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기도 하였다.

한국서부발전은 공연 뿐만 아니라 후원금으로 300만원의 재래시장상품권을 후원하였으며, 후원금은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생필품 지원 등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윤교혁 센터장은 “지역 어르신과 주민들을 위한 뜻깊은 행사가 센터에서 열리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의 화합과 문화복지 기틀 마련을 위한 일에 더욱 힘쓰겠다.”고 했다.


문의 : 동양노인문화센터 555-7766, 553-8822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