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2012 농식품 파워브랜드 선발 참가자 공모

경쟁력 있는 우수 농식품 브랜드 발굴 및 홍보지원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2/08/24 [13:29]

aT, 2012 농식품 파워브랜드 선발 참가자 공모

경쟁력 있는 우수 농식품 브랜드 발굴 및 홍보지원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2/08/24 [13:29]
농림수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9월 25일까지 ‘2012 농식품 파워브랜드 선발’ 참가자를 공모한다.

‘농식품 파워브랜드 선발’은 그동안 ‘불고기 브라더스‘, ’고흥유자’ 등 농식품 분야 우수 브랜드를 발굴․소개해 왔으며, 전년도에는 인삼 브랜드인 ‘한삼인([주]농협한삼인)’과 외식 브랜드인 ‘네네치킨([주]혜인식품)’이 각각 대통령상과 국무총리상의 영예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 공모는 ‘원예농산물’, ‘전통․기능성식품’, ‘식품․외식’의 3부문으로 이뤄지며, 응모자격은 ‘접수일 현재 최소 1년 이상 생산․판매중인 농식품 브랜드를 보유한 개인 및 법인사업자’이다. 참가자는 참가신청서 및 첨부서류를 기한 내에 우편 및 이메일(at1704@naver.com)로 제출해야하며, 신청서 양식은 공사 홈페이지(www.at.or.kr)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김재수 aT 사장은 “‘농식품 파워브랜드 대전’은 그동안, 경쟁력 있는 우수 농식품 브랜드 배출의 산실이었다”면서 “이번 선발이 가까운 장래에 ‘한국의 선키스트’ 또는 ‘한국의 제스프리’와 같은 세계적 농식품 브랜드 발굴의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