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도서관,성인 문해교육 지원 사업 선정

전연희 기자 | 기사입력 2012/08/17 [12:09]

부평도서관,성인 문해교육 지원 사업 선정

전연희 기자 | 입력 : 2012/08/17 [12:09]
인천광역시부평도서관(관장 김영란)에서는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2012년 성인문해교육 지원사업’에 선정된 성인을 위한 한글교실 '열우물 한글 배움터'를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성인문해교육 지원사업은 비문해ㆍ저학력 성인에게 제2의 교육기회를 제공하여 생활 능력 향상 및 사회활동 참여 기회 확대를 위해 문해교육 기관에 예산을 지원해주는 사업으로 선정된 기관은 한 해 동안 양질의 성인문해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인천광역시부평도서관(관장 김영란)에서는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2012년 성인문해교육 지원사업’에 선정된 성인을 위한 한글교실 '열우물 한글 배움터'를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운영한다.     © 인천교육청사진제공


이에 부평도서관에서는 어르신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상반기 수업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28일부터 하반기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하반기에는 상반기에 익힌 한글의 이해를 토대로 생활 문해력 향상을 위한 문화체험 등 다양한 체험학습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열우물 한글 배움터’프로그램은 오는 28일~11월 27일까지 화ㆍ목요일 오전 9시30분부터 2시간씩 운영되며, 수강료 및 재료비는 모두 무료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부평도서관 열람봉사과(☎ 510-7314)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