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치킨 브랜드 ‘위드락’ 알뜰 창업지원 풍성

안혜경 | 기사입력 2009/10/19 [17:31]

웰빙치킨 브랜드 ‘위드락’ 알뜰 창업지원 풍성

안혜경 | 입력 : 2009/10/19 [17:31]
▲ 위드락     © 안혜경

웰빙치킨 프랜차이즈 위드락(http://www.withrock.co.kr)이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다양한 창업혜택을 제공한다.
 
위드락치킨 창업혜택의 핵심은 소자본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가맹점주들을 위한 지원이라는 점이다. 최저가의 인테리어 비용은 위드락 창업의 시작이다. 인테리어 비용의 원가를 공개하는 점도 눈길을 끈다.
 
또 원료육 상한제를 적용해 창업자들에게 식재료 비용에 대한 부담도 줄였다. 신규창업 시 상권분석 및 점포개발을 무상으로 지원하며, 홍보전단 및 시식이벤트도 마찬가지. 분기별 우수매장 포상제도와 간판, 집기류, 홍보전단 등의 창업장려금 지원은 가맹점주들의 사기를 북돋워준다.
 
업종변환(업종전환) 및 리모델링창업(리뉴얼창업)인 경우에는 기존 집기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만큼의 창업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치킨체인점 창업을 준비 중인 창업희망자들을 위한 이러한 실속 창업혜택에 위드락 가맹점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 현재 전국 50여개의 가맹점을 개설, 2009년 내 100개의 가맹점 개설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위드락은 천연벌꿀이 함유된 치킨메뉴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책임지고 있는 치킨전문점. 최근 신종플루 불안 속에서 꿀벌이 만드는 천연항생제 ‘프로폴리스’가 주목을 받으며 위드락치킨이 면역력을 강화에 도움을 주는 웰빙 간식거리로 요즘 인기 급상승 중이다. (문의: 1644-7292) 


원본 기사 보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